쿠팡, 하나투어와 손잡고 해외상품 500개 강화
상태바
쿠팡, 하나투어와 손잡고 해외상품 500개 강화
  • 박주범
  • 승인 2022.10.1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트래블은 하나투어와 손잡고 10월까지 일본, 동남아, 유럽 등 여행상품 약 500여개 추가할 예정이다. 해당 여행 상품에는 기존 상품 구매 시 적용되는 쿠팡캐시 적립 등의 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쿠팡은 일본 상품에 대한 고객의 수요가 늘어난 것을 반영해 일본 여행 전용관도 열었다. 이 전용관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유형의 여행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자유 여행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자유여행 에어텔’ 상품을, 전문 가이드와 함께 여행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성비 패키지’ 상품들을 따로 모아 선보인다. 

낯선 사람과 함께하는 패키지 여행이 불편한 고객을 위해 ‘우리끼리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우리끼리 패키지’는 하나투어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상품으로 4인 이상이면 다른 여행객 없이 오직 일행만을 위한 단독 가이드와 차량 서비스로 ‘프라이빗 투어’를 즐길 수 있다. 

장성 쿠팡트래블 마케팅 팀장은 “급증하는 해외 여행 수요에 발맞춰 고객들이 하나투어의 다양한 여행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쿠팡은 지난 8월 세계 인기 여행 국가 및 도시를 쿠팡트래블을 통해 즐길 수 있게 ‘쿠팡트래블 360’을 오픈한 바 있다.

사진=쿠팡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