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케플러 측 "김다연, 싸이퍼 원과 열애? 사적인 부분이라 답변 어렵다"
상태바
걸그룹 케플러 측 "김다연, 싸이퍼 원과 열애? 사적인 부분이라 답변 어렵다"
  • 김상록
  • 승인 2022.10.13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퍼 원(왼쪽), 케플러 김다연(오른쪽). 사진=싸이퍼, 케플러 공식 페이스북 

걸그룹 케플러 멤버 김다연(19)과 그룹 싸이퍼 멤버 원(본명 박성원·19)이 열애 중이라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케플러 측은 사실 여부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케플러 측 관계자는 13일 한국면세뉴스에 "(김가연의 열애 여부는) 사적인 부분이라 답변이 어렵다"며 "양해 부탁드린다"고 했다.

앞서 SNS,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김다연과 원이 커플룩을 입은 적이 있고, 같은 디자인의 휴대폰 케이스를 사용한다는 점을 들어 두 사람이 사귀는 사이일 것이라는 주장이 나왔다.

케플러(Kep1er)는 2021년 10월에 방송된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서 선발되어 데뷔한 9인조 한중일 합작프로젝트 걸그룹이다.

싸이퍼는 가수 겸 배우 비의 소속사에서 발굴한 그룹이다. 원은 MBC '언더나인틴'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원더나인으로 데뷔했으며 이후 싸이퍼로 제데뷔했다.

한편, 케플러는 이날 세 번째 미니 앨범 'TROUBLESHOOTER (트러블슈터)'를 발매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