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골프, '편먹고 072'와 편먹으리~ [KDF renoma]
상태바
레노마골프, '편먹고 072'와 편먹으리~ [KDF renoma]
  • 이수빈
  • 승인 2022.10.1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가을·겨울 신상 구매 시 캐디백을 선물로 받는 경품 이벤트와 예능 프로 '편먹고 072' 속 레노마골프 아이템 기획전까지

한성에프아이의 레노마골프가 22 가을·겨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SBS의 '편먹고 공치리' 프로그램 스타들의 착장 아이템만을 모은 가을 골프웨어 기획전도 준비했다.

22 가을·겨울 신상품은 유니크한 스타일의 다이아 패턴에 기능성 퍼포먼스로 업그레이드한 디자인이다. 가운데 라운드넥 스웨터 베스트 및 점퍼 캡 소매형 다운베스트 등 간절기에 보온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아이템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레노마골프가 준비한 선물 증정 이벤트는 총 44명의 고객에게 캐디백(4명), 보스턴백(10명), 친환경 이너파우치(30명)를 선물하는 것. 레노마골프 22 가을·겨울 신제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한 신규 고객을 포함한 멤버십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일까지, 구매 금액이 높을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당첨 발표는 11월 7일 한성 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되며 선물은 기재된 주소로 개별 발송된다.

또, 레노마골프가 후원하는 SBS 예능 프로그램 ‘편먹고 공치리’ 출연진들이 방송에서 착장한 레노마골프 아이템만을 모아 한성 몰에서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방송에서 많은 관심을 받은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한성 몰 기획전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을 골프 성수기를 맞아 골프웨어를 준비하려는 고객은 물론 ‘편먹고 공치리’ 시청자들과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쇼핑찬스가 될 것이다.

사진 레노마골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