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스위스 라프레리 '비대면 뷰티클래스' 성료
상태바
신라免, 스위스 라프레리 '비대면 뷰티클래스' 성료
  • 박주범
  • 승인 2022.10.17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14일 VIP 고객 약 200명을 초청해 스위스 화장품 라프레리와 네 번째 비대면 뷰티클래스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국내외 세계 최대 화장품·향수 면세점을 운영하는 강점을 살려 라프레리를 비롯한 구찌뷰티, 버버리뷰티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와의 다양한 행사들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협력관계를 공고히 했다.

신라면세점은 그동안 대면 뷰티클래스를 진행해 왔으나 코로나 확산 이후 온라인(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세 차례의 라프레리 비대면 뷰티클래스를 통해 평균 세 자릿수의 매출 신장을 기록하여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지난 14일 박선영 전 아나운서가 진행한 뷰티클래스는 라프레리 에듀케이션 매니저의 강좌 및 여성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등 풍성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라프레리의 신제품 ‘스킨 캐비아 하모니 렉스트레’를 소개했다.

참석자들에게 참석 기념 NFT(대체 불가능 토큰) 제공했으며, 신라면세점 서울점 및 인천공항T2점 라프레리 매장에서 직원에게 NFT 토큰을 제시하면 참석자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새로운 쇼핑 경험 제공을 목표로 향후 메타버스 플랫폼에서의 비대면 뷰티클래스 및 온·오프라인 혼합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시도로 고객 서비스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사진=신라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