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자유롭게 즐겁게 스피디하게' 가을·겨울 컬렉션 공개 [kdf SYSTEM]
상태바
시스템 '자유롭게 즐겁게 스피디하게' 가을·겨울 컬렉션 공개 [kdf SYSTEM]
  • 이수빈
  • 승인 2022.10.1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와 콜라보레이션 ‘NEW MOVEMENT’ 컬렉션 니트, 점프수트, 보며 재킷 등 선보여, 24일까지 성수동에 팝업 스토어 운영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이 한국타이어와 협업한 ‘뉴 무브먼트(NEW MOVEMENT)’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례적이고도 흥미로운 콜라보레이션은 ‘HIGH PERFORMANCE & URBAN MOBILITY’라는 주제로 한국타이어의 과감하고 혁신적인 무브먼트에 시스템만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터치가 더해져 새롭고 웨어러블한 룩으로 탄생했다.

시스템은 이번 협업을 통해 구조적이고 볼륨감 있는 실루엣을 강조했다. 움직이는 모든 순간에 느껴지는 자유로움과 즐거움, 새로운 경험이 주는 흥미로움, 과감하고 혁신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니트, 점프수트, 보며 재킷 등 간절기에서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가을·겨울시즌 다양한 남녀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모노톤의 볼드한 그래픽과 절개 디테일을 통해 복잡한 도심과 도로, 속도감을 모던하게 담아낸 것이 눈에 띈다. 차의 궤적과 타이어의 패턴을 퀄팅이나 니트의 짜임으로 볼륨감 있게 표현했다.

로고는 SYSTEM의 ‘S’자를 트랙, 도로의 곡선 형태와 연관 지어 속도와 방향성을 상징적으로 나타냈다. 또한 심볼은 화살표, 트랙, 타이어 바퀴의 흔적 등을 기호화해 디자인했다.

시스템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8일(화)부터 24일(월)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에 위치한 RSG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과 포뮬러E 모델링 차 등 한국타이어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비롯해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레이싱 게임과 포토존 등이 마련됐다.

사진 시스템(SYSTEM)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