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모던 트렌드, 신박한 1인 소가구 烈風 [kdf CJ]
상태바
MZ세대 모던 트렌드, 신박한 1인 소가구 烈風 [kdf CJ]
  • 이수빈
  • 승인 2022.10.1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온스타일 리빙 PB ‘앳센셜’, 1인 가구 생활 패턴에 딱 맞는 소가구 11종 신규 론칭, tvN '신박한정리 2: 절박한 정리'의 협찬가구

CJ온스타일 리빙 단독 브랜드 ‘앳센셜’이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형 가구를 신규 론칭한다. 작지만 집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변화시켜줄 사이드 테이블, 라운지체어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최근 1~2인 가구 주거 공간이 점차 소형화되는 추세 속에서 수납력과 활용도를 높인 소가구 수요가 다시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앳센셜의 신규 소가구는 기능성, 실용성 그리고 간결한 디자인이 특징인 미드 센추리 모던 트렌드에 알맞다. 미드 센추리 모던은 제2차 세계대전 후 미국 인테리어와 건축, 제품에서 유행한 스타일로 스테인리스ㆍ메탈ㆍ모듈 등이 손꼽힌다.

앳센셜 코니 테이블은 실용적인 수납은 물론 철제 가구가 뽐내는 자연스러운 멋까지 느낄 수 있다. 인테리어 포인트로 손색없는 화이트ㆍ버터옐로우ㆍ옐로우ㆍ블랙 색상 중 선택 가능하다. 앳센셜 니키 사이드 테이블과 앳센셜 코이에 커피 테이블도 1~2인 가구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강화 유리와 고급 도장의 철재 소재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부피가 큰 소파를 대체하면서 인테리어와 휴식을 모두 만족시키는 라운지체어도 있다. 앳센셜 포르토 라운지체어는 고급 PU 소재와 매트한 도장 베이스로 완성도를 높였다. 의자와 스툴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CJ온스타일 앳센셜 단독관에서는 오가닉 토퍼, 라운지 전신 거울 등의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앳센셜은 현재 tvN '신박한정리 2: 절박한 정리'의 협찬사로 참여 중이다. 의뢰인 고민에 딱 맞는 가구를 제안하며 공간 메이크 오버에 도움을 주고 있다.

사진 CJ온스타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