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K콘텐츠 'LDF 오리지널 시리즈' 공개..."10월은 스트레이트키즈 드라마"
상태바
롯데免, K콘텐츠 'LDF 오리지널 시리즈' 공개..."10월은 스트레이트키즈 드라마"
  • 박주범
  • 승인 2022.10.25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면세점이 K콘텐츠 영상 ‘LDF 오리지널 시리즈’를 런칭한다고 25일 밝혔다.

LDF 오리지널 시리즈는 롯데면세점 모델들이 드라마, 예능,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는 콘텐츠로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매월 모델 한 팀의 콘텐츠를 공개한다. 10월 스트레이 키즈를 시작으로 이준호(11월), 에스파(12월), 트와이스(2023년 1월), 슈퍼주니어(2023년 2월) 순이다.

첫 번째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이 출연하는 3편의 숏드라마다. 한국 드라마에 자주 쓰이는 출생의 비밀, 삼각관계 소재를 활용한 스토리에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열연을 엿볼 수 있다. 스트레이 키즈편 누적 조회 수가 500만 뷰를 돌파할 경우, 롯데면세점 공식 SNS채널과 LDF매거진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은 영상을 시청한 후 제공받는 링크를 통해 숙박과 항공권이 포함된 일본 여행패키지 경품과 구매금액 전액을 LDF PAY로 지급하는 페이백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외국인 고객에게는 출입국 과정 없이 국산 화장품, 패션, 선글라스를 최대 30%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롯데면세점 ‘Overseas Shipping Service’ 할인 페이지를 오픈한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K-컬처의 매력을 외국인 관광객에게 알릴 수 있도록 모델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롯데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