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데뷔 7주년 기념 전시회·팝업 스토어 오픈
상태바
트와이스 데뷔 7주년 기념 전시회·팝업 스토어 오픈
  • 김상록
  • 승인 2022.10.25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트와이스가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전시회와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에 트와이스 데뷔 7주년 기념 전시회 & 팝업 스토어 'Together 1&2'(투게더 원앤투)를 오픈했다. 

현장에서는 2015년 데뷔 미니 앨범 'THE STORY BEGINS'(더 스토리 비긴즈)부터 2022년 미니 11집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까지 트와이스가 발매한 모든 앨범과 활동 순간을 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총 20종의 다양한 MD를 판매하고 있다.

전시회와 팝업 스토어는 다음달 6일까지 운영되며 온, 오프라인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입장객 전원에게는 전시회 메인 이미지로 제작된 티켓이 제공되고, 리미티드 4컷 프레임이 준비된 포토 부스와 포토카드 키오스크도 이용할 수 있다.

트와이스는 데뷔 기념일인 10월 20일 공식 V LIVE(브이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를 열고 "우리에게는 앞으로도 많은 시간이 있으니 계속해서 나아가자. 멤버들과 7년 동안 그래왔듯 앞으로도 같이 갈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 팬들을 향해 "누구도 영원을 확신할 수는 없지만, 우리와 함께한 순간은 영원히 기억되면 좋겠다. 과거에도 지금도 원스(트와이스 팬클럽)는 우리에게 선물 그 자체다"라며 애정을 전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