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아더스토리즈&어웨이크 모드 콜라보 컬렉션 공개 [KDF &other]
상태바
앤아더스토리즈&어웨이크 모드 콜라보 컬렉션 공개 [KDF &other]
  • 이수빈
  • 승인 2022.10.2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웨이크 모드(A.W.A.K.E. MODE)와 협업해 초현실적인 아방가르드 무드 가미한 데이 웨어, 이브닝 웨어 선보여

앤아더스토리즈가 영국 브랜드 ‘어웨이크 모드(A.W.A.K.E. MODE)’와 협업한 리미티드 컬렉션을 오는 10월 27일 공개한다. 런던과 앤트워프에 기반을 두고 있는 어웨이크 모드는 위트 넘치고 웨어러블한 아방가르드 패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앤아더스토리즈는 이번 협업으로 세련된 디자인에 초현실적인 아방가르드 요소가 가미된 데이 웨어와 이브닝 웨어의 경계를 허무는 컬렉션을 완성했다. 날렵한 비대칭 테일러링이나 해체된 일상의 베이직 아이템과 같은 어웨이크 모드의 시그니처 코드에 뿌리를 두고 탄생한 결과물로 꿈과 실용주의, 웨어러블함과 균형을 이룬다.

A.W.A.K.E.는 ‘All Wonderful Adventures Kindle Enthusiasm (열정에 불을 붙이는 모든 놀라운 모험)’의 약자로, 2021년 디자이너 나탈리아 알라베르디안이 설립했다. 나탈리아는 한 벌의 아이템, 하나의 컬렉션, 누군가의 옷장을 통해 이야기를 전하려는 열망을 가지고 옷을 만드는 디자이너다.

앤아더스토리즈와 어웨이크 모드가 협업한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10월 27일부터 앤아더스토리즈 압구정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앤아더스토리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