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문화센터, 27일부터 겨울학기 회원 모집
상태바
홈플러스 문화센터, 27일부터 겨울학기 회원 모집
  • 박주범
  • 승인 2022.10.26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플러스 문화센터가 오는 27일부터 겨울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전국 110개 문화센터에서 12월 1일부터 2023년 2월 28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겨울학기 강좌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영아, 건강 강좌 등 총 6만1000여 개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49개 점포에서 진행하는 ‘아빠랑 아이랑 김장체험 Day!’에서는 절임배추와 양념을 이용해 김치를 담가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59개 점포에서 열리는 ‘아빠랑 아이랑 크리스마스 홈파티 요리’에서는 ‘소고기 찹스테이크’를 이용한 크리스마스 홈파티 음식 만들기를 진행한다.

영아 정규강좌로 ‘음악동화와 함께하는 스킨십 놀이’, ‘롤리폴리 재미놀이’, ‘러블리 맘블리 베이비 마사지’, ‘토리노리 오감노리’ 등을 선보이고, ‘지니톡톡’, ‘베이비 매직아트’, ‘스토리 팡팡’, ‘하오하오 요가’ 등의 강좌는 전년대비 50% 확대했다.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족들을 위한 ‘몸펴기 바른 자세 운동’, ‘척추 건강 회복법’, ‘알렉산더 테크닉’, ‘스파인 코렉터 필라테스’ 등 건강강좌는 물론 LG, 삼성 등 브랜드 제휴 특화 강좌도 만날 수 있다.

기존회원에게는 27일 접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강좌당 수강료 15%(최대 1만5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28일부터 30일까지 접수하는 모든 회원에게 수강료를 10% 할인(최대 1만원)해준다.

이원경 홈플러스 문화센터팀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고객들의 수요와 트렌드를 반영한 색다른 콘텐츠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사진=홈플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