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의혹' 원어스 레이븐, 팀 탈퇴 "유포 글에 악의적인 편집 발견…소송 통해 사실관계 밝힐 예정"
상태바
'사생활 의혹' 원어스 레이븐, 팀 탈퇴 "유포 글에 악의적인 편집 발견…소송 통해 사실관계 밝힐 예정"
  • 김상록
  • 승인 2022.10.2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스 레이븐. 사진=원어스 공식 페이스북 캡처

그룹 원어스 멤버 레이븐(27, 본명 김영조)이 사생활 의혹에 대한 책임을 지고자 팀 탈퇴를 결정했다.

원어스의 소속사 RBW는 27일 "해당 이슈 관련하여 당사자인 레이븐은 원어스 멤버들 및 팬들에게 끼치고 있는 피해들을 우려해 자진 탈퇴 의사를 전달했고, 당사는 레이븐을 비롯한 원어스 멤버들과 신중한 논의를 나눈 끝에 자진 탈퇴에 대한 의견을 존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레이븐의 탈퇴와는 별개로 관련 유포 글에서 거짓된 사실 및 악의적인 편집을 발견했으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소송을 통해 명백한 사실관계를 밝힐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회사와 아티스트에 대한 무분별하고 악의적인 비방 댓글 등에 대해선 엄정한 법적 조치가 이루어질 예정"이라며 "유포 글의 사실 여부와 무관하게 당사 역시 아티스트 관리에 미흡했던 부분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고 했다.

끝으로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 이슈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린다"며 "앞으로도 원어스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바라며, 다시 한번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A 씨는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을 통해 레이븐과 교제했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그는 레이븐이 자신과 만나는 기간 동안 다른 이성과 교제했으며, 헤어지는 과정에서 폭언을 했다고 주장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