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와 Retro 빈티지 무드로 스타일링 해 [kdf OIOI]
상태바
뉴진스와 Retro 빈티지 무드로 스타일링 해 [kdf OIOI]
  • 이수빈
  • 승인 2022.10.3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아이오아이(OIOI),  데님을 중심으로 그와 어울리는 간절기 아우터와 니트 등을 스타일링한 뉴진스 화보 공개, 1980~90년대 빈티지 무드를 쿨하게 연출한 뉴진스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5252바이오아이오아이(5252 BY OIOI)와  함께한 화보가 추가 공개됐다. 뉴진스와 오아이오아이의 세 번째 화보는 뉴진스의 모티브가 된 진(Jean)을 중심으로 그와 어울리는 간절기 아우터와 니트 등을 스타일링해 선보이며 80-90년대 빈티지 무드를 쿨하게 연출했다. 

뉴진스는 로우 라이즈의 오버사이즈 턱 와이드 데님 팬츠와 유틸리티 디테일의 카고 데님 팬츠, 그라데이션 워시드 데님 팬츠에 후드 집업과 베이스볼 자켓, 니트 가디건을 매치해 자유분방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민지는 스퀘어넥 스웻셔츠에 체크 프린지 스커트를 스타일링하며 프레피한 무드를 한껏 뽐냈으며, 하니는 크롭 가디건 탑에 오버사이즈 데님 팬츠로 독보적인 매력의 힙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다니엘은 스커트가 레이어드 된 유니크한 데님 스커트 팬츠에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집업 가디건을 매치했고, 해린은 베이스볼 자켓과 오버사이즈 카고 데님으로 아메리칸 빈티지와 스트리트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혜인은 벨벳 후드 집업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하는 등 멤버마다 진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방식으로 풀어냈다. 

오아이오아이는 뉴진스가 착용한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뉴진스 기획전’을 공식몰에서 10일간 진행한다. 뉴진스와 함께한 22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편집숍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파인드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