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새로운 비전 'Your Dream, Our Space' 선포..."창립 50주년 내년은 '안전' 원년"
상태바
대우건설, 새로운 비전 'Your Dream, Our Space' 선포..."창립 50주년 내년은 '안전' 원년"
  • 박주범
  • 승인 2022.11.0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 임직원들이 ‘뉴 비전’ 선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에서 3번째
백정완 대우건설 대표이사, 왼쪽에서 4번째 심상철 대우건설 노동조합 위원장

대우건설은 지난달 28일 ‘뉴 비전/안전 원년 선포 및 창립 49주년 기념식’을 열고 새로운 비전인 'Your Dream, Our Space, 고객의 꿈을 실현하는 기업'을 선포했다고 1일 밝혔다. 

백정완 대우건설 대표이사는 행사에서 뉴 비전과 함께 '모든 인류에게 더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건설 그 이상의 가치 있는 환경과 공간을 창조한다'는 미션 선언문을 공개했다. 

백 대표이사는 “미션 선언문은 건설뿐만 아니라 새로운 분야로의 무한한 확장 가능성을 담고 있으며, 가치 있는 환경과 공간의 창조자로 변모할 우리의 새로운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며, “이를 반영한 새로운 비전은 고객은 물론 우리 임직원들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서의 지향점을 그리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대우건설은 새로운 비전이 ▲경영진 인터뷰를 통해 비전 수립 컨센서스 및 방향성 설정 ▲현장 직원 대상 회사의 바람직한 미래상에 대한 의견 수렴 ▲전 임직원 대상 비전 슬로건 공모 등을 통해 경영진과 임직원들간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과정을 거쳐 완성됐다고 설명했다. 

대우건설은 창립 50주년을 맞는 2023년을 ‘안전 원년’으로 삼겠다는 의지도 함께 밝혔다. 백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2023년을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원점이자 안전 원년으로 선포한다“고 말했다.

정창선 중흥그룹 회장은 축사를 통해 ”창사 50주년을 맞는 내년은 대우건설과 중흥그룹이 함께 ‘안정 속 성장’이라는 변함없는 신념과 원칙 아래 본격적인 도약을 하게 될 새로운 기회이자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대우건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