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판매 1위 골리(Goli), 올리브영 공식 입점 [kdf Goli]
상태바
아마존 판매 1위 골리(Goli), 올리브영 공식 입점 [kdf Goli]
  • 이수빈
  • 승인 2022.11.01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판매 1위 식품, 골리의 대표 제품 ‘애플 사이다 비니거 구미' 국내에서의 좋은 초기 반응 힘입어 올리브영 입점, 11월 한 달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종합 헬스앤웰니스 플랫폼 온누리스토어는 독점 수입유통하는 미국 클렌즈·이너뷰티 식품 브랜드 ‘골리(Goli)’가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골리는 2019년 미국에서 첫 출시 후 현재(10월 기준) 아마존닷컴 디톡스&클렌즈 카테고리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사과초모식초 브랜드다. ‘초모’는 과일을 자연 발효시켜 식초를 만들었을 때 형성되는 성분으로, 체내에 유익한 다양한 유기산이 함유되어 있는 물질로 알려져 있다.

골리의 대표 제품 ‘애플 사이다 비니거 구미'는 섭취와 휴대가 편한 젤리 형태로 출시, 강한 산미로 목넘김이 어려운 식초를 석류, 비트 등이 함유된 과즙과 합성하여 달콤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사과초모식초 이외에도 비타민 B12, 엽산(비타민 B9) 등을 함유하고 있는 해당 제품은 간편한 섭취법과 좋은 맛 등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온누리스토어에서의 월간 판매 매출도 올해 6월 출시 당시 대비 10월 기준, 5배가량 증가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골리의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11월 1일부터 전국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먼저 ‘올영P!CK 이벤트’는 11월 한 달간 진행되며, 올리브영 매장에서 골리 제품 구입 시 정상가 대비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세일’은 11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온오프라인 구분 없이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에 골리 제품을 구매할 경우 정상가에서 10~15%가량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11월 7일 하루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통해서는 골리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온누리스토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