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줍킹 챌린지’, 쓰레기도 줍고, 하이킹도 즐기는 [kdf K2]
상태바
K2 ‘줍킹 챌린지’, 쓰레기도 줍고, 하이킹도 즐기는 [kdf K2]
  • 이수빈
  • 승인 2022.11.04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진행, 리사이클 줍킹백과 집게 등 ‘줍킹 패키지’ 400개 제공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클린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0일까지 하이킹하며 자연 속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줍킹 챌린지’를 진행한다. 줍킹은 쓰레기를 '줍'다와 하이'킹'(hiking)의 합성어로, 자연이 원래 모습 그대로 보전될 수 있도록 산행이나 하이킹하며 에코백이나 클린백에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뜻한다.

K2 줍킹 챌린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며, 내가 가져간 쓰레기를 되가져오는 ‘클린백 캠페인’에서 더 나아가 산에 버려진 쓰레기까지 줍는 적극적인 클린 산행을 확산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줍킹 챌린지에 동참할 수 있도록 줌 왕 백과 집게로 구성된 ‘줍킹 패키지’를 제작해 20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줍킹백은 폐페트병에서 추출한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를 적용해 물 세척 후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줍킹 챌린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0명에게는 리사이클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크로스백과 집게로 구성된 ‘K2 줍킹 패키지’와 ‘K2 50주년 기념 반소매 티셔츠’가 제공된다. 친구, 가족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1인당 2개 세트가 증정된다. K2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줍킹 챌린지를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해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사진 K2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