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칼스버그&리버풀 FC 30주년 한정판 에디션 출시...EPL 가장 긴 파트너십
상태바
골든블루, 칼스버그&리버풀 FC 30주년 한정판 에디션 출시...EPL 가장 긴 파트너십
  • 박홍규
  • 승인 2022.11.0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블루가 칼스버그(Carlsberg)와 리버풀 FC(Liverpool FC) 파트너십 체결 30주년을 기념한 ‘칼스버그 & 리버풀 FC 파트너십 30주년 한정판 에디션(500ml 캔)’을 1일 국내 출시했다. 

칼스버그는 1992년 리버풀 FC의 공식 파트너사로 손잡은 이후 30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칼스버그 & 리버풀 FC 파트너십 30주년 한정판 에디션’에는 로비 파울러(Robbie Fowler), 제이미 캐러거(Jamie Carragher), 루이스 가르시아(Luis Garcia) 등 지난 30년 간 리버풀 FC에서 활약했던 전설적인 선수 6명의 이름, 등번호, 사인이 라벨 곳곳에 삽입됐다.

또 당시 선수들이 착용했던 유니폼 색상이 감각적으로 디자인에 반영돼 희소하면서도 트렌디한 이미지를 연출해 소장가치를 극대화했다.

제품 로고 하단에는 파트너십 체결 30주년을 기념하는 ‘CELEBRATING 30 YEARS TOGETHER’ 문구가 적용돼 양사 간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강조했다. 특히 로고 상단에 리버풀 FC 구단을 상징하는 엠블럼 문양은 리버풀 FC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칼스버그는 20일에 열리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을 맞아 월드컵 분위기를 조성하고 전 국민적 관심에 부응하고자 다채로운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골든블루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