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엔느, 빈티지 프렌치 감성의 윈터 컬렉션 출시 [KDF sienne]
상태바
시엔느, 빈티지 프렌치 감성의 윈터 컬렉션 출시 [KDF sienne]
  • 이수빈
  • 승인 2022.11.08 1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엔느만의 퀄리티를 높인 윈터 컬렉션, 마티스 시어링 코트, 올드 파더 스웨터, 코듀로이 팬츠, 카센티노 패딩백 등의 프리미엄 아이템 출시

프렌치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엔느가 '22 겨울 컬렉션 ‘와일드 러브(WILD LOVE)’를 선보인다. ‘모든 것을 덮어주는 겨울의 흰 눈처럼, 우리의 일상도 사랑으로 뒤덮인 겨울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시엔느만의 빈티지한 무드와 무심한 듯 세련되고 우아한 스타일, 여기에 프리미엄 소재를 더해 퀄리티를 높였다. 

시즌 키 아이템인 ‘마티스 시어링 코트’는 양모 원단을 사용하여 보온성이 뛰어나며, 넉넉한 오버사이즈 핏으로 젠더 관계없이 착용이 가능하다. 깔끔한 링킹 봉제 작업과 배색 가죽을 사용한 단춧구멍 디테일, 시엔느 로고가 각인된 뒷면 가죽 라벨로 쿨한 무드를 더했다. 클래식한 브라운 톤의 컬러가 빈티지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시엔느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올드 파더 스웨터’는 앞, 뒤 케이블 편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중량감 있는 원사로 몸을 포근하게 감싸준다. 소매 라인은 두 줄의 케이블로 입체감 있게 표현해 빈티지한 무드를 표현했다. 

시즌 베스트 아이템인 ‘패치 후디드 스웻셔츠’는 로고 패치 디테일로 멋스러움을 더했으며 계절감이 돋보이는 ‘로얄 코듀로이 팬츠’와 머플러, 비니, 헤어 액세서리 등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사진 시엔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