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빌, 국내 첫 매장 롯데백화점 잠실, 동탄점에 오픈 [KDF Breville]
상태바
브레빌, 국내 첫 매장 롯데백화점 잠실, 동탄점에 오픈 [KDF Breville]
  • 이수빈
  • 승인 2022.11.09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빌 고성능 에스프레소 머신, 오븐, 블렌더 등 다양한 호주 프리미엄 주방 가전 체험 공간
오픈기념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과 동탄점 단독 팝업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 제공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레빌코리아가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동탄점에 국내 최초 공식 오프라인 매장 1, 2호점을 동시 오픈, 유통 채널을 확장한다고 9일 밝혔다. 브레빌은 1932년 호주 시드니에서 설립된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이다. 2022년 6월, 아시아 지역 최초 공식 지사로 브레빌코리아를 출범했다. 

공식매장 오픈으로 요리와 커피에 대한 진정성을 추구하는 브랜드답게 제품 경험을 위주로 한 공간을 구성, 합리적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할 계획이다.

브레빌 오프라인 매장은 ‘요리의 모든 순간을 완벽하게(Master every moment™)’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걸맞게 가정에서 전문 레스토랑이나 카페 같은 수준 높은 퀄리티의 요리와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주방 가전을 소개한다.

전 세계 150만 대 이상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셀러 ‘바리스타 익스프레스’부터 프리미엄 라인인 ‘오라클’까지 주요 에스프레소 머신 라인업뿐만 아니라, 오븐과 에어 프라이어의 기능을 결합한 스마트 오븐 에어 프라이어, 혁신적인 냉각 추출 시스템이 적용된 쥬서기 등 완벽한 요리 경험을 선사하는 브레빌 제품들이 한 자리에 전시된다. 

국내 최초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기념해 20일까지 매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해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각 매장에서 브레빌 제품 200만원 이상 구매 시 넉박스, 커피잔, 온도감지 스팀피처, 원두 보관통 등 10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액세서리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 5종 중 한 가지를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전체 제품 구매금액 합산 기준으로 적용되며 구매자 1인당 1회에 한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미니 넉박스’를, 오븐 구매 시 6만원 상당의 ‘브레빌 정품 뱀부 도마’를 추가로 증정한다.

브레빌 롯데 동탄점에서는 11일부터  20일까지 단독으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빌 에스프레소 머신, 쥬서기, 블렌더 등 10여 가지의 주력 상품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팝업 이벤트는 오픈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며, 각 모델 별로 최대 10대까지 선착순 할인이 제공된다.

브레빌코리아는 신규 오픈하는 백화점 내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온라인 판매 채널 또한 적극 확장하고 있다. 지난 10월 말에는 국내 최대 쇼핑몰 중 하나인 SSG닷컴에 입점했으며 이외에도 공식 홈페이지, 쿠팡, 네이버 브랜드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도 브레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레빌코리아는 향후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국내 프리미엄 주방 가전 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질 계획이다.

사진 브레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