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고교 대상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 연다
상태바
우리은행, 고교 대상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 연다
  • 박주범
  • 승인 2022.11.11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은행장 이원덕)은 전국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2회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오브레전드) 리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리그는 같은 국내 고등학교 소속 최소 5명에서 최대 7명이 한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다. 순위권 팀에게 총 상금 3000만원과 우승 학교 장학금, 프로선수와 동일한 LCK 중계진의 생중계, LCK 게이밍 기어 세트, 트로피와 우승 머플러 등을 제공한다.

접수는 오는 24일까지로 수능을 마친 수험생도 참여가 가능하다. 수험생이 우리WON뱅킹에서 본인의 수험표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팀원 전원에게 영화관람권을 추가 제공한다.

이날부터 ▲‘참가하기’에서 참가 코드를 받아 리그에 참여하고 ▲‘문제풀기’에서 리그 관련 문제를 풀고 소속 학교를 인증하면, 최다 정답자가 소속된 학교에 경품을 추첨 제공한다. ▲‘직관하기’에서 롤파크 결승전 직관에 응모하면 롤파크 백스테이지 투어(선수대기실, 인터뷰 존)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직관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정판 응원 키트를 제공한다. ▲‘시청하기’에서는 리그 생중계 화면에 나오는 이벤트 코드를 ‘우리WON뱅킹’에 입력하면 다양한 경품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미래 프로게이머의 희망을 품고 있는 전국 고등학생들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은행은 2019년부터 리그 오브 레전드(LoL) 리그를 후원하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