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지스타 2022' 160 시연대 부스 운영..."무엇보다 안전 최우선"
상태바
넷마블, '지스타 2022' 160 시연대 부스 운영..."무엇보다 안전 최우선"
  • 박주범
  • 승인 2022.11.1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2022(이하 지스타) 행사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참관객들이 직접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콘셉트로 구성했다.

특히 무엇보다 넷마블은 관람객들의 안전 관람에 우선순위를 두고 응급상황 발생에 대비한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화재 등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요령에 대한 안내영상을 수시로 상영하고, 부스 내 심장제세동기 및 전문 보건관리자를 배치할 예정"이라며, "군중집합 단계별 대응체계 구축 등을 통해 위급상황 시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관람객 밀집현상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ARISE’에서는 ‘타임어택 모드 랭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위에 따라 ‘칼라풀 지포스 RTX 4080 그래픽카드’, ‘‘추공’ 작가 친필 사인이 담긴 나 혼자만 레벨업 소설 세트’, ‘웹툰 세트’, ‘고급 게이밍 마우스’ 등을 제공한다.

‘아스달 연대기’에서는 팀당 15인씩 총 45인이 참여하는 대규모 개척전을 진행한다. 모든 참여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에서는 총 10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하는 ‘자낳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결승전이 진행된다. 시연존에서 배부하는 ‘프라임 여권’ 내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특별 굿즈인 ‘후드티’, ‘휴대폰 스트랩’ 등을 증정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오랜만에 정상적으로 개최되는 지스타인만큼 많은 이용자들이 부스를 찾아주실 것으로 예상해 현장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넷마블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