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영아카데미 종로캠퍼스, ‘2023 세무사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에듀윌 경영아카데미 종로캠퍼스, ‘2023 세무사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 박홍규
  • 승인 2022.11.14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경영아카데미 종로캠퍼스가 22일 오후 7시에 ‘2023 세무사 유예과정 시크릿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에듀윌 경영아카데미 종로캠퍼스는 “세무사 2차시험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수험생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면서 “30일, 개강하는 세무사 2차시험 대비 유예전순환 종합반 개강 전에 설명회를 통해 커리큘럼과 신규 영입한 교수진에 대한 소개가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23년 세무사 2차시험 합격 노하우를 포함한 내용을 설명한다. 1부에서는 세무사 2차시험 안내와 최신 출제경향 그리고 에듀윌 경영아카데미 교수진의 학습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어 2부에서는 합격자 통계를 토대로 구축한 에듀윌만의 합격 비법과 에듀윌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소개한다. 설명회 종료 후에는 직영학원의 세무사 시험 전문 상담매니저와의 1:1 맞춤 컨설팅이 진행된다.

설명회 참석자를 대상으로 합격가이드 등 합격굿즈 패키지를 증정하고, 당일 등록 회원에게는 수강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