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 음료 & 윈터 스탬프 진행 [KDF twosome]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 시즌 음료 & 윈터 스탬프 진행 [KDF twosome]
  • 이수빈
  • 승인 2022.11.15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20주년 맞아 더 특별하게 2022 홀리데이 시즌 첫번째 라인업으로 음료 5종, 기프트 2종 선봬, 12월 2일까지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2022 홀리데이 시즌 한정 판매 음료와 함께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고객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2월 2일까지스페셜 스탬프 3개를 포함해 총 12개의 스탬프를 완성하면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은 ‘투썸 멜로디 스노우볼 램프’를 선착순 증정한다. 스페셜 스탬프는 투썸플레이스의 겨울 시즌음료 5종 및 피스 케이크 구매 시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윈터 홀리데이 쇼(Winter Holiday Show)’를 테마로 브랜드 20주년을 맞아 겨울 대표 음료 ‘뱅쇼’를 비롯해 추운 날씨를 따뜻하게 녹일 ‘카라멜’과 ‘초콜릿’을 활용한 달콤한 라떼 류의 시즌 음료를 선보인다.

뱅쇼는 지난해에도 출시 2개월여 만에 56만 잔이 판매되는 등 겨울 시즌 음료 중 가장 높은 판매를 기록하는 인기 메뉴다. 겨울을 맞아 돌아온 윈터 시그니처 뱅쇼는 레드 와인의 깊은 풍미와 달콤한 과일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논알콜 음료다. 신제품 셀러브레이션 뱅쇼는 금빛 바디와 청량한 탄산감, 오렌지와 시나몬 스틱의 향긋함이 마치 샴페인을 마시는 듯한 느낌을 주는 스파클링 타입 논알콜 음료로, 투썸 2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았다.

윈터 오렌지 비앙코는 달콤하고 진한 카라멜과 은은하게 퍼지는 오렌지의 상큼함, 부드러운 라떼가 환상의 밸런스를 선사한다. 눈이 내린 듯한 우유 거품과 화이트 펄 초콜릿이 올라간 비주얼로 겨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아몬드 초콜릿 프라페는 달콤한 밀크 프라페에 고소한 아몬드 초콜릿을 가득 올려 먹는 재미까지 더한 제품이다. 

투썸하트 윈터 스탬프 이벤트의 증정품 수령은 고객 편의를 위해 예약제로 진행된다. 증정품은 11월 22일부터 12월 9일까지 매장에서 수령 가능하다. 이벤트는 투썸플레이스 멤버십 ‘투썸하트’의 정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음료 외에 에이리스트 커피를 포함한 다양한 커피 & 티 홈카페 제품 24종을 만나볼 수 있는 투썸 어드벤트 캘린더 등을 함께 선보인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19세기 독일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해 달력에 작은 장난감이나 초콜릿 등을 담아주던 것에서 유래한 것으로, 크리스마스까지 매일 날짜 뒤에 숨겨진 선물을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투썸의 에이리스트 커피 7종을 종류별로 구성한 투썸 에이리스트 커피북도 시즌 패키지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투썸플레이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