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외 진출 3개국 아동들에 기부금·물품 지원
상태바
KB국민카드, 해외 진출 3개국 아동들에 기부금·물품 지원
  • 박주범
  • 승인 2022.11.15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진행된 사회공헌행사에서 KB국민카드, KB 파이낸시아 멀티파이낸스 직원들과 야야산 프리마 운굴 아이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등 해외 진출국 취약 가정 아동과 청소년들을 위해 기부금과 기부 물품을 지원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인도네시아 해외법인 ‘KB 파이낸시아 멀티파이낸스’(PT. KB Finansia Multi Finance)는 자카르타에서 유소년 돌봄 및 교육기관 ‘야야산 프리마 운굴’(Yayasan Prima Unggul)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초청강연 등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오는 17일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반타르게방’ 지역 저소득 가정 어린이에게 KB국민카드 임직원과 고객들이 함께 만든 사랑의 티셔츠 4000장이 전달될 예정이다.

태국에서는 현지법인 ‘KB제이캐피탈’(KB J Capital)이 지난 14일 방콕 인근 논타부리(Nontha Buri)에서 저소득 가정 아동들을 위해 임직원과 고객들이 기증한 의류, 학용품, 영문 도서 등의 나눔 상자 300개를 전달했다.

캄보디아에서는 현지법인 ‘KB대한 특수은행’(KB Daehan Specialized Bank)은 ‘캄퐁통(Kampong Thom)’ 아동들에게 저축과 현명한 소비 생활을 소개하는 금융동화 팝업북 400권과, 임직원들이 제작한 태양광 랜턴 1300개도가 11월 중 전달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해외 시장에서 기업과 사회가 상생하고 협력하는 ESG 경영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