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신규 광고 공개
상태바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신규 광고 공개
  • 박성재
  • 승인 2024.05.0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지난달 24일 출시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5월 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무료한 일상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으로 탈출한다는 내용으로, 배우 박명훈이 '타곤'으로 분해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선보였다. 해당 광고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후 조회수 10만회를 돌파했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에서 '뱀 비늘 협곡 참여' '세력 임무 완료' 등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재련석 등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빛나는 재련석(3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영웅의 탄생' 이벤트로 총 24개의 영웅 소환권 조각을 지급한다. 내달 19일까지 진행되는 영웅의 탄생 2주차 이벤트는 적대 세력 처치 도움, 태양의 신전 참여, 던전 클리어, 세력전 기여, 필드 보스 처치, 연맹 출석 등의 미션으로 구성되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통합 영웅 소환권 7개와 축복의 기운 3개를 받는다.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MMORPG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다. 

사진 넷마블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