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온더바디’ 새 모델에 배우 유인나
상태바
LG생활건강, ‘온더바디’ 새 모델에 배우 유인나
  • 한 윤철
  • 승인 2018.05.30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생활건강 `온더바디` 모델로 새로이 발탁된 배우 유인나.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바디 케어 브랜드 ‘온더바디’의 새 모델로 배우 유인나를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깨끗한 피부와 세련된 스타일로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가지고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뷰티 아이콘’ 

온더바디는 내추럴 성분에 피부 개선 기능까지 갖춘 바디 케어 제품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와 여성스럽고 건강미 넘치는 유인나의 이미지가 부합해 시너지를 낼 것으로 전망했다.

 

유인나는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여배우로, 10대부터 중년까지 다양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와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자기 관리에 충실해 ‘뷰티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온더바디 관계자는 “유인나가 가진 특유의 친근함과 밝고 건강한 모습의 온더바디가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 바디워시’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LG생활건강의 독자 개발 기술인 VMSera5™를 적용한 제품으로 샤워만으로도 피부가 투명해지는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자연 유래 스크럽 성분이 부드러운 각질 케어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 결과 각질개선 37%(1회 사용후, 일시적 효과에 한함), 바디윤기, 바디밝기, 바디보습의 4가지 피부 개선 효과가 증명됐다과 회사는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온더바디 벨먼 내추럴 스파’의 새 모델 유인나가 참여한 TV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