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에센스 한병 구매하면 어린이 1명 구해요~
상태바
코리아나 에센스 한병 구매하면 어린이 1명 구해요~
  • 한 윤철
  • 승인 2019.01.18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매금액 일부 IVI에 기부...후원의 날 기념식에 전직원 참여


▲ 코리아나화장품은 17일 광교사옥에서 ‘제 6회 IVI의 날(IVI-DAY)’ 기념식을 개최했다. 가운데가 유학수 대표. / 코리아나화장품 제공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은 지난 17일 코리아나 화장품 광교사옥에서 IVI 국제백신연구소 후원의 날인 ‘제 6회 IVI의 날(IVI-DAY)’ 기념식을 열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2014년도부터 매년 하루를 ‘IVI의 날’로 지정해 ‘119캠페인(1병을 구입하면 1명을 9(求)하는 119에센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6주년 기념식은 IVI 후원을 통한 백신 기부의 의미를 높이고자 코리아나 전 임직원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IVI 활동을 영상으로 시청하고 코리아나 화장품 전 임직원이 백신 기부의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대사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기로 다짐했다. 2019년 새해를 맞이해 개발 도상국 어린이들이 건강한 꿈을 꿀 수 있도록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카드를 작성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코리아나 화장품 유학수 대표는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파워셀 에센스 에스 판매액 중 일부를 2013년도부터 IVI에 후원해 지금까지 10만 명 이상의 아이들에게 도움을 줬다”며 “앞으로도 국제백신연구소 IVI 한국후원회와 함께 더 많은 지구촌 아이들을 살릴 수 있도록 사회적 공헌에 솔선수범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지난 2013년부터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 수익금의 일부를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기부해 백신으로 지구촌 어린이의 생명을 구하는 '라비다 119 캠페인'을 하고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