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바이오, 환자용식품 ‘에버봄 비헬씨100’ 출시
상태바
에버바이오, 환자용식품 ‘에버봄 비헬씨100’ 출시
  • 민강인
  • 승인 2021.02.2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 받은 암 환자용 조성물 특허물질 함유 제품

에버바이오(대표 정재혁)는 다음 달 2일 환자용 식품인 에버봄 비헬씨100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에버봄 비헬씨 100은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등 9대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제품으로, 영양관리가 필요한 환자의 부족한 영양분을 간편하고 균형있게 보충하여 면역력을 강화해주는 프리미엄 메디컬 식품이다. 

에버봄 비헬씨100 1포는 우유 3컵을 마신 것과 같은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으며, 칼슘(47%), 아연(66%), 엽산(18%) 등 놓치기 쉬운 영양소를 골고루 함유하였다. 이외 특허 원료인 영지버섯균사체허브추출물과 호장근줄기, 겨우살이, 가시여지 등 자연유래성분 원료를 아끼지않고 투입하였다.

에버바이오 관계자는 “암 치료를 시작하면 많은 변화를 겪게 된다. 암 세포때문에 영양성분의 소화 흡수와 같은 대사 작용의 변화가 생기고 항암치료의 부작용으로 식욕을 상실하거나 체력이 점점 떨어져 치료를 견디기 힘든 경우도 많다”라며, “충실한 영양 보충은 암 환자의 삶의 질을 높이고 치료의 기초가 된다”고 설명했다.

에버봄 비헬씨100의 에버봄 브랜드는 2020년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한 브랜드로 디톡스/다이어트, 헬스, 바이오 라인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미 많은 다이어터 및 유지어터들에게 알려진 에버봄 하루비움이 다이어트/디톡스 군의 대표 상품이며, 에버봄 비비, 에버봄 부티 등도 있다. 

헬스라인에는 이번에 출시된 에버봄 비헬씨100외에도 미역귀 추출물 제품인 에버봄 더후코이단, 특허유산균이 투입된 10억 유산균 보장 에버봄 하루락, 유기농석류로 만든 콜라겐 젤리 에버봄 플로라 석류레드가 포진해 있다. 또한 바이오라인에는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한 원료를 투입하여 화재가 된 항균스프레이 에버바이오 하루크린이 있다.

에버봄 비헬씨 100은 3월 2일부터 에버바이오의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판매된다.

사진=에버바이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