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다자녀 혜택 '알고보면 놀라움의 연속성', 스타벅스·아웃백·홈쇼핑까지 '대박 할인'
상태바
우리동네 다자녀 혜택 '알고보면 놀라움의 연속성', 스타벅스·아웃백·홈쇼핑까지 '대박 할인'
  • 김시아
  • 승인 2018.12.10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동네다자녀혜택에 대한 키워드가 양대 포털을 점령하는 등 사상 초유의 뜨거운 조명을 받고 있다.


그도 그럴 것이 다자녀를 둔 부모들이 몰랐던 '놀라운 혜택'들이 모두 공개됐기 때문.


이와 관련 '우리동네 다자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오픈돼 화제가 되고 있다.


다자녀 혜택은 보통 3자녀 이상 가정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2자녀 가정에서도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중앙일보는 이 같은 혜택을 지역별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관련 홈페이지를 10일 공개했다.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살고 있는 지역을 선택하면 외식은 물론 교통비, 쇼핑, 입장권, 영화, 테마파크, 숙박, 금융혜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 따르면 서울시의 경우 2자녀 이상, 둘째가 13세 이하일 때 다둥이행복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아웃백, 스타벅스, 63빌딩 내 식당에서 20%의 할인을 받을 수 있고, 현대홈쇼핑에서 3%가 할인된다. 롯데월드 에버랜드 등에서 본인 자유이용권이 50% 할인되고, 전주동물원 입장시 본인은 무료다.


전국 주요콘도에서 최고 72%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금융권에서는 CD/ATM기 수수료 면제와 환전수수료 우대, SMS 문자서비스 요금 면제,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누가 알려주지 않았던 까닭에 전혀 몰라서 사용하지 못했던 '우리동네 다자녀 혜택'이 풍성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날 해당 키워드는 온라인을 사실상 점령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