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헬스&이너뷰티 ‘뷰빗’ 론칭..."이너뷰티 시장 본격 진출"
상태바
일동후디스, 헬스&이너뷰티 ‘뷰빗’ 론칭..."이너뷰티 시장 본격 진출"
  • 박성재
  • 승인 2023.05.10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가 헬스&이너뷰티 브랜드 ‘뷰빗’을 론칭하며 이너뷰티 시장에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뷰빗은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한 먹는 복합 기능성의 제품이다. 합성 첨가물과 화학 부형제 등의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

신제품은 ▲뷰빗 청귤 콜라겐C ▲뷰빗 청귤 콜라겐 젤리 ▲뷰빗 팻바이 부스터 ▲뷰빗 필업뮤신 등 4종으로 구성됐다. 

뷰빗 청귤 콜라겐C와 뷰빗 청귤 콜라겐 젤리는 캐나다산 저분자 콜라겐과 제주 청귤을 담았다. 영국산 비타민C를 1일 권장량 100%로 배합했으며 피부 4대 구성요소인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세라마이드를 함유했다. 스틱 타입의 분말형과 젤리형 등 2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뷰빗 팻바이 부스터는 마시는 다이어트 제품으로 주원료인 L-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운동으로 인한 피로도 개선의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뷰빗 필업 뮤신은 달팽이추출분말을 고함량으로 배합하고 뷰티올리고엘과 엘라스틴을 담았다. 콜라겐 분해를 억제해 주는 원료인 뷰티올리고엘과 탄성단백질 엘라스틴을 추가 배합했다.

사진 일동후디스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