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코스메틱, 2023년 신입 정규직 공채…”성장형 인재 채용”
상태바
고운세상코스메틱, 2023년 신입 정규직 공채…”성장형 인재 채용”
  • 박주범
  • 승인 2023.07.06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2023 신입사원 공개 채용 모집
고운세상코스메틱, 2023 신입사원 공개 채용 모집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오는 24일까지 2023년도 신입사원 정규직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직무역량 중심의 성장형 인재를 채용하기 위해 정량적인 스펙 기재는 최소화하고 자기소개서 문항 수를 1문항으로 축소하는 대신 온라인 역량 검사 비중을 확대했다.

모집 분야는 △R&D △상품기획(BM) △웹디자인 △마케팅 △영업 △경영기획 △채용 등으로 자세한 내용은 고운세상코스메틱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처음 신설된 ‘자율직무’는 자신에게 적합한 직무를 아직 찾지 못한 취업준비생을 위한 포지션이다. 자율직무 지원자는 일반 직무와 면접 방식 등이 다르게 진행되며, 채용 과정에서 지원자의 적성과 역량에 따라 적합한 직무를 선정, 최종 선발하는 방식이다.

지원서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온라인 역량검사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 등이며, 최종 결과는 9월 중 발표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오는 18일 캐치카페 신촌점과 서울대점에서 채용 직무 현직자가 직접 참여하는 오프라인 직무상담회를 진행할 계획이며, 20일에는 익명으로 전형 관련 궁금한 사항을 물어볼 수 있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이끌어 나갈 성장형 인재들과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고운세상코스메틱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