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로우, 올영 ‘클린뷰티 대전’서 앰플 1+1 기획세트 선봬
상태바
비비드로우, 올영 ‘클린뷰티 대전’서 앰플 1+1 기획세트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08.1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비드로우(VIVIDRAW)가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에 참여해 여름철 피부 케어에 적합한 수분 필링 앰플 한정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은 ▲착한 성분 ▲친환경 ▲동물보호 등 올리브영의 엄격한 선별 기준을 통해 ‘클린뷰티’로 선정된 브랜드만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으로,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올리브영 오프라인 전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비비드로우는 이번 행사에서 브랜드 론칭 이래 최초로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 1+1 한정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여름철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에 대한 니즈를 해결하기위해  최다 구성으로 선보인다.

바오밥 하이드로겔 투 드롭 앰플은 수분 충전과 피부 결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수분 필링 앰플이다. 파하(PHA)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불필요한 각질을 걷어내어 피부결 정돈이 가능하고 고농축의 비건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역할을 한다.

무너진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무더운 여름철 메이크업 전에 사용하면 밀림 없이 피부 결 정돈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올리브영 클린뷰티 대전에서는 얼리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앰플인 비비드로우 '체리 콜라겐 퍼밍 캡슐 앰플'도 약 3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비비드로우는 ‘있는 그대로의 본질(raw)에서 시작해 즐거운 변화(vivid)를 마주한다’는 의미를 담은 기능성 클린뷰티 브랜드로 자연에서 온 신선한 원료를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추출해 피부와 지구에 건강한 100% 비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재생펄프 100% 단상자를 적용하는 등 원료부터 패키지까지 브랜드 전반적으로 친환경•윤리적 가치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