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엠 핫 컬링 세라믹 브러쉬, 얼루어US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상태바
브리티시엠 핫 컬링 세라믹 브러쉬, 얼루어US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 이수빈
  • 승인 2023.10.10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어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브러쉬 제품인 ‘핫 컬링 세라믹 브러쉬’가 2023 얼루어US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패들 브러쉬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10일 밝혔다.

얼루어 US 베스트 뷰티 어워드는 수 만개의 제품 테스트와 여러 단계의 평가 과정을 거쳐 각 부문별 최고의 제품을 선별하고 있다. 지난 27년동안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효능, 우수성 및 무결성 등을 기준으로 뷰티 전문가들을 통해 공정하게 심사가 진행되고 있다.

이번 어워드에 선정된 핫 컬링 세라믹 브러쉬는 중단발 헤어나 남성 헤어에 사용하기 좋은 컬링 브러쉬 제품이다. 열 전도율과 보존율이 높은 세라믹 배럴로 모발 손상 없이 빠르게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나일론 빗살이 모발 미끄러짐 현상을 방지해 드라이 과정이 쉽고 열을 쉽게 분배시키는 원형 통풍 홀로 설계되어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켜준다. 미끄럼 방지와 편안한 그립감을 고려한 다이아몬드컷 디자인 손잡이로 손목에 무리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브리티시엠은 최근 국내 '23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도 ‘스타일리시 컬 크림’ 제품이 100% 블라인드 테스트와 소비자 서베이를 토대로 선정하는 ‘어워드 위너’로 선정됐다.

사진 브리티시엠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