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소울 신규던전 ‘땅거미 숲’ 공개
상태바
엔씨, 블레이드&소울 신규던전 ‘땅거미 숲’ 공개
  • 박성재
  • 승인 2023.12.13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고대 던전 ‘땅거미 숲’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땅거미 숲은 북방대륙에 퍼지고 있는 역천회의 음모를 막아서는 막내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이용자는 보스 몬스터인 ‘나라카’의 각종 독 공격에 신속한 대응 전투을 진행해야 한다. 공략에 성공하면 ‘무왕무기’ ‘만위반지’ 등의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블소는 ‘소울부스트’ 혜택을 강화한다. 이용자는 기존 보다 단축된 미션을 수행해 ‘무의령’ ‘신의혼’ 등 강화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소울 피에스타’ 시스템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엔씨는 내년 1월 10일까지 포화! 홍문 보석 초고속 성장 스페셜 패스, 신나는 크리스마스 버섯동굴 달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패스를 통해 포화! 홍문 보석 초고속 성장 스페셜 패스에 참여 가능하다. 제시된 미션을 완료하고 획득한 점수에 따라 ‘태극 팔성 선택 보석함’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나는 크리스마스 버섯동굴 달리기는 ‘얼어붙은 버섯동굴’ 이벤트 던전을 공략하고 ‘성탄 의상’ ‘크리스마스 주화’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매일 미션을 달성해 성장 속도를 높일 수 있는 ‘봉마 소울패스+’도 만위 시즌으로 이어간다. 이용자는 소울패스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만위석 결정’ ‘무왕강’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사진 엔씨소프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