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핑크 하트’ 캠페인 성료... 케이크 6000개 전달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핑크 하트’ 캠페인 성료... 케이크 6000개 전달
  • 박성재
  • 승인 2023.12.2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스킨라빈스는 ‘현대자동차’ ‘구세군’과 함께 한 ‘핑크 하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 아동 센터 소속 아동들에게 아이스크림 케이크 6000여개를 전달했다고 26일 밝혔다. 핑크 하트 캠페인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전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이벤트는 배스킨라빈스와 현대자동차의 공식 인스타그램 내 캠페인 관련 게시물에 ‘좋아요’ 버튼을 눌러 목표 수치에 도달하면 배스킨라빈스가 아이들에게 케이크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또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SPC스퀘어점 앞에서 핑크 하트 연료가 채워지는 현대자동차 캐스퍼 '아이스크림 카'를 전시했고 SPC스퀘어점 앞에 구세군 중형 자선냄비를 설치해 현금뿐만 아니라 QR 또는 각종 페이를 이용해 캠페인에 제한없이 기부가 가능하도록 했다.

구세군자선냄비에 기부하거나, ‘아이스크림 카’를 촬영해 사진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다양한 선물을 나눠주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배스킨라빈스와 현대자동차는 이벤트 기간동안 목표치 5000개를 상회하는 좋아요 8400개 이상을 달성해 크리스마스 연휴 시작 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6000여개를 구세군을 통해 지역아동협회 3곳(부천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 서울특별시아동복지협회, 인천지역아동센터총연합회) 소속의 아동 센터 291곳에 전달하며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상 속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는 등 온정을 나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배스킨라빈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