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네이버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과 협업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네이버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과 협업 업데이트
  • 박성재
  • 승인 2023.12.2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에 네이버웹툰 ‘전지적 독자 시점’과의 협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업데이트 되는 영웅은 레전드 등급 ‘김독자’와 ‘정희원’이다. 김독자는 근거리형 영웅으로 스테이지를 비롯한 PvE 콘텐츠에서 강점을 드러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 스킬 ‘5번 책갈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경우 ‘전인화’ 버프를 획득해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명중 스탯이 증가한다. 

정희원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최종 공격력과 치명타 확률이 증가하는 버프 스킬 ‘심판의 시간’을 활용해 자신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다. 치명타 공격을 통해 전방의 넓은 범위에 화상 디버프인 ‘지옥염화’를 부여한다.

전지적 독자 시점에 등장하는 ‘동호대교’를 구현한 던전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해당 던전에서 획득한 재화를 활용해 ‘김독자 코스튬’과 ‘정희원 코스튬’ ‘비형 펫’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은 내년 1월 25일 점검 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신규 프로필 5종(김독자, 정희원, 비형, 신년 손오공, 신년 여포)’ ‘붉은 협곡 신규 스테이지 확장’ ‘레전드 등급 영웅 최대 레벨 60까지 확장’ ‘무한의 탑 800층까지 확장’ 등의 콘텐츠가 업데이트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시작됐다. 콜라보 출석부를 통해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신규 콜라보 영웅인 ‘김독자’와 ‘정희원’을 획득할 수 있으며 김독자, 정희원, 루디, 세바스찬의 픽업 이벤트가 내년 1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넷마블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