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셀린느와 함께한 봄과 여름사이 어느 하루 [KDF NewJeans 다니엘]
상태바
뉴진스 다니엘, 셀린느와 함께한 봄과 여름사이 어느 하루 [KDF NewJeans 다니엘]
  • 이수빈
  • 승인 2024.04.1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뉴진스 다니엘의 봄인듯, 미리 마주한 여름인듯 설레는 비주얼 화보가 화제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는 프렌치 패션 브랜드 셀린느(CELINE)와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다니엘이 함께한 5월호 커버를 공개했다. 

이번 커버 촬영은 전반적으로 화사한 분위기로 연출한 가운데 셀린느 특유의 실루엣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지난 3월 셀린느 앰버서더 발탁 소식 이후 다니엘은 셀린느와의 다채로운 화보 작업을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신선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마리끌레르 코리아와의 화보 속 다니엘은 셀린느 아티스틱 디렉터 에디 슬리먼의 셀린느 '24 서머 컬렉션을 본인만의 세련된 느낌으로 풀어내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공개된 화보의 다니엘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크로셰 원피스를 착용해 페미닌한 무드의 분위기를 자아내는가 하면, 반다나를 착용한 아이코닉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거나 시크한 데님 룩으로 시선을 끌기도 했다. 다니엘의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눈빛 연기와 포즈, 의상 소화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가감 없이 드러냈다.

마리끌레르 코리아 화보 속 다니엘이 착용한 셀린느 2024 서머 컬렉션 아이템은 셀린느 공식 홈페이지 및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니엘의 화보는 마리끌레르 코리아 5월호와 인스타그램, 웹사이트, 유튜브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셀린느/마리끌레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