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어린이날 기획전 진행... 장난감 최대 반값 할인
상태바
11번가, 어린이날 기획전 진행... 장난감 최대 반값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4.22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내달 3일까지 어린이들의 ‘최애(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을 한데 모아 선보이고 최대 50% 할인에 경품 혜택까지 제공하는 ‘최애와 아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레고, 해즈브로(플레이도우), 마이리틀타이거, 미미월드∙캐치티니핑, 나비타월드(브루더∙시쿠), 손오공(피셔프라이스∙엘오엘∙옥토넛 등), 하베브릭스, 아이코닉스(뽀로로∙타요 등), 영실업(콩순이∙쥬쥬∙또봇 등) 등 대표 브랜드 9곳이 참여해 오는 30일까지 매일 1곳씩 원데이 특가 행사를 펼친다.

22일은 플레이도우 1+1 특가 혜택과, 모노폴리 슈퍼마리오, 젠가 메이커 등 ‘해즈브로 보드게임 9900원 특가 판매’ 행사를 마련했다.

오는 23일에는 ‘레고’와 함께 닌자고, 시티, 테크닉, 마인크래프트, 프렌즈 등 어린이날 베스트셀링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또 레고랜드 입장권, 100만원 상당 레고, 브릭 파우치+키링+스타터팩 2종 등을 증정하는 11번가 단독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11번가는 레고 코리아와 제휴해 ‘레고 브랜드관’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상품과 베스트셀링 상품, 연령대별, 시리즈별 추천 상품, 키덜트 레고 등 다양한 레고 제품부터, 현재 진행중인 경품 이벤트, 레고랜드 행사 정보 등 레고와 관련된 최신 소식 등을 모두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28일에는 영유아 발달놀이 장난감 브랜드 ‘하베브릭스’의 어린이날 맞이 신상품 ‘한글놀이 사운드 테이블’ 론칭 특가 행사가 진행된다. 이밖에도 남아∙여아∙영유아 베스트셀링 장난감, 블록, 학습완구, 승용완구 등 테마별로 11번가 MD가 직접 큐레이션한 추천 선물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산리오 학용품 등 디자인∙팬시, 마법천자문, 와이 과학시리즈 등 만화∙전집과 취미 아이템, 게임상품권 등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11번가는 오는 30일까지 기획전 내 장난감 카테고리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카카오페이머니 할인쿠폰, 카드사(신한카드∙NH농협카드)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 11번가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