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과 함께 하는 마지막 봄나들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시그니엘서울 벚꽃 패키지
상태바
벚꽃과 함께 하는 마지막 봄나들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시그니엘서울 벚꽃 패키지
  • 한 윤철
  • 승인 2018.04.0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나긴 겨울에 비하면 스치듯 지나가는 봄은 매년 짧게만 느껴진다. 찰나의 계절 봄이 아쉬운 이들이라면 4 13일까지 펼쳐지는 석촌호수벚꽃 축제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엘서울벚꽃 패키지를 주목하자.


따뜻한 햇살과 만개한 벚꽃이 장관을 이루는 석촌호수에서 봄의 향연을 만끽할 수 있는 석촌호수벚꽃 축제에서는 다양한 문화예술공연, 전통예술공연, 음악회 등이 열린다. 더불어 각종 체험전, 캐리커쳐, 페이스 페인팅 등 볼거리와 놀거리가 다채롭게 마련되어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라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시그니엘서울의 벚꽃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 미슐랭 3스타 야닉 알레노 셰프의 모던 레스토랑 스테이 조식 2, 더 라운지 벚꽃 칵테일2, 롯데시네마 샤롯데관 영화 티켓 2매가 포함된다. 롯데월드타워 79층에 위치한 시그니엘서울의 더 라운지는 서울 최고의 벚꽃 명소인 석촌호수를 내려다보며 힐링하기에 최적의 장소로 이보다 더 나은 곳은 찾아보기 어려울 것이다. 48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세금, 봉사료 별도.

호텔에서 준비한 피크닉 박스로 벚꽃을 보며 힐링하는 봄 소풍을 즐긴 후, 호텔로 돌아와 휴식까지 취할 수 있는 롯데호텔월드‘Blossom In World’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델리카한스의 피크닉박스,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샌드위치, 아사히 벚꽃에디션, 육포, 휴대용 돗자리가 갖춰진 롯데호텔월드의 피크닉박스라면 언제라도 간편한 봄 소풍이 가능하다. 4 30일까지 판매하는 패키지 가격은 19만원으로 6만원을 더하면 여유로운 호텔 조식 2인이 추가된다. 세금, 봉사료 별도.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