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 미식축제 기간 객실 패키지 선보여
상태바
제주신라, 미식축제 기간 객실 패키지 선보여
  • 조 휘광
  • 승인 2018.04.26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박시 1박 추가...특별메뉴, 할인혜택 다양

▲ 제주신라호텔이 5월 제주에서 열리는 미식 축제 ‘제주 푸드&와인페스티벌’ 기간 `딜라이트 딜리셔스` 캑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은 제주신라호텔의 패밀리 풀 전경.

제주신라호텔은 ‘제3회 제주 푸드&와인 페스티벌’ 기간 동안 '딜라이트 딜리셔스'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딜라이트 딜리셔스’ 패키지는 제주신라호텔이 제주도의 대표 미식 축제 ‘제3회 제주 푸드 & 와인 페스티벌’ 기간 동안 제주도를 찾은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는 객실 패키지다.

 

‘제주 푸드&와인페스티벌(JFWF:Jeju Food&Wine Festival)’은 청정의 섬 제주도에서 5월 10일부터 개최되는 미식 축제다.

 

이번 ‘딜라이트 딜리셔스’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제주 푸드& 와인 페스티벌’에서 소개하는 맛집에 선정된 제주신라호텔의 일식당 히노데의 10% 할인쿠폰이
있는 ‘고메 패스포트’를 제공한다.

 

‘고메 패스포트’는 제주 고메위크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특별 메뉴나 할인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이
수록돼 있다.

 

제주신라호텔 ‘딜라이트 딜리셔스’ 패키지는 1박 투숙시 풀사이드 바의 시그니처 버거와 플라워 와인
파티 2인, 데이베드 1시간 1회, 사우나 2인 1회, 신라베어 1개를
포함한다. 2박시에는 1박 특전에 조식 2인이 추가된다.

 

‘제주 푸드 & 와인
페스티벌’에서는 제주를 찾은 관광객에게 제주도의 다양한 숨은 맛집을 소개하는 ‘제주고메위크(JEJU GOURMET WEEK)’를 5월 10일부터 19일까지 10일간 제주 전역에서 진행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