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는 키즈라운지, 엄마아빠는 어반아일랜드~
상태바
아이는 키즈라운지, 엄마아빠는 어반아일랜드~
  • 한 윤철
  • 승인 2018.07.15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신라호텔, 온가족 혜택 '패밀리 애피소드' 출시


▲ 신라호텔이 올 여름 바다 속을 모티브로 마련한 키즈 플레이 라운지(왼쪽). 키즈 꽃꽂이와 바다 속 친구 옷 만들기, 비누 체험, 스텐실 등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이 여름방학 시즌을 맞이해 패밀리 에피소드(Family Episode)’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름 시즌에만 특별하게 운영하는 키즈 플레이 라운지와 야외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를 온종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매년 다채로운 컨셉트의 키즈 라운지를 선보여 온 서울신라호텔이 올 여름에는 바다 속을 모티브로 한 키즈 플레이 라운지를 마련했다.


키즈 플레이 라운지의 대형 볼풀장은 시원한 색감의 공으로 가득 채워 바다 속을 연상시킨다. 키즈 꽃꽂이와 바다 속 친구 옷 만들기, 비누 체험, 스텐실 등 신라호텔 플라워 부티크 팀에서 준비한 체험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한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아이들과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풍성한 선물도 준비됐다. 불을 끄면 캄캄한 바다 속 친구들이 보이는 야광 보드북 '바다 속 생일 파티(The Sea Birthday by Zilasaule)' 동화책과 세계 120개국 엄마들의 지혜를 담은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브랜드 ‘쁘띠플래닛(Petite Planet)’ 제품이 제공된다.



▲ 서울신라호텔 어반 아일랜드 전경.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이 포함돼 엄마·아빠도 모처럼의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체크인부터 체크아웃 시점까지 자유롭게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하며 도심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여름철 성수기 동안 어번 아일랜드를 자정까지 연장 운영해 아침부터 밤까지 각기 다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은은하게 쏟아지는 달빛 아래 남산과 N서울타워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즐기는 문라이트 스위밍으로 여름 밤의 낭만을 경험할 수 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번 아일랜드에 어울리는 풍성한 다이닝이 제공된다. 어번 아일랜드의 풀 사이드에서는 ‘바비큐 플레이트’와 시원한 생맥주가 제공된다. 바비큐 플레이트는 그릴드 치킨, LA갈비구이, 왕새우구이, 소시지, 새우 볶음밥 및 구운 채소로 구성돼 있다. 제주 감귤의 풍미가 매력적인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와 함께 즐기면 휴가의 즐거움이 배가된다.


서울신라호텔 ‘패밀리 에피소드’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 룸 또는 수페리어 스위트 룸 1박 △키즈 플레이 라운지 입장 혜택 △어번 아일랜드 올 데이 입장 혜택(성인 2인, 소인 1인) △바비큐 플레이트(1개) 및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2잔)와 주스(1잔)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쁘띠플래닛 세트(1개) △바다 속 생일 파티(야광 보드복 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됐다. 이용기간은 7월 24일부터 8월 10일까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