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이른 가을의 쉼’ 패키지 출시
상태바
롯데호텔제주 ‘이른 가을의 쉼’ 패키지 출시
  • 조 휘광
  • 승인 2018.07.2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호텔제주 풍차라운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 타임에는 달콤한 케이크와 마카롱 등이 프리미엄 티, 커피와 함께 제공된다.


가마솥 더위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다가왔다. 바다로 산으로 여름 휴가를 떠났거나 한창 휴가계획을 짜는 사람들도 많지만 한여름은 차라리 에어컨 빵빵한 사무실에서 보내고 가을 여행을 계획하는 실속파들도 적지 않다. 롯데 제주호텔이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에 훌쩍 떠날 수 있는  ‘이른 가을의 쉼 패키지’를 내놓고 얼리버드 여행객 맞이에 나섰다. 


이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에 한식, 일식, 양식 중 취향대로 선택 가능한 조식 2인,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체크인 시 무료 발렛 서비스 1회와 투숙 기간 중 김포 롯데몰 무료 주차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스낵을 맛볼 수 있는 미니바 올프리(All-Free) 서비스 1회도 포함됐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별이 빛나는 전망대에서 펼쳐지는 와인 프로그램 ‘올레 와이너리’ 2인 1회가 추가로 제공된다. 7월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다.패키지 가격은 27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롯데호텔 무료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빌리지 회원 예약 시,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인 풍차라운지 2인 1회 이용 혜택이 더해진다.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하는 풍차라운지는 시간대별로 다채로운 컨셉트를 자랑한다. 낮 12시부터 저녁6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애프터눈 티’ 타임에는 달콤한 케이크와 마카롱 등이 프리미엄 티, 커피와 함께 제공된다.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는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시원한 맥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해피 아워’가, 자정까지는 세계 각국의 프리미엄 와인과 핑거 푸드를 맛볼 수 있는 스태리 나이트(Starry Night)가 진행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