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리성+가성비 '모바일 앱 전용' 호캉스 패키지 주목!
상태바
편리성+가성비 '모바일 앱 전용' 호캉스 패키지 주목!
  • 한 윤철
  • 승인 2018.08.0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호텔, 서머 데이즈 패키지 등...모든 고객 경품 이벤트




폭염과 휴가철을 맞아 호캉스가 인기를 끄는 가운데 다양한 특급호텔 패키지 상품이 어느때보다도 주목받고 있다. 특히 언제 어디서든 쉽게 예약할 수 있고 가성비가 높은 ‘모바일 전용 패키지’가 알뜰여행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신라호텔은 서울과 제주, 신라스테이에서 다양한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를 선보였다. 신라호텔의 ‘모바일 전용 패키지’의 경우, 올해 초 대비 7월 예약률이 60% 증가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앱 전용 상품으로 '서머 데이즈'와 '서머 위크 데이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서머 데이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더 파크뷰 조식(2인) △실내 사우나(2인) △객실
내 레드와인(1병) △체련장 및 실내 수영장(2인)의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최고의 가성비에 집중했다.


'서머 위크 데이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과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바비큐 플레이트(1개) 및 제주 위트 에일 생맥주(2잔)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로 구성된다. 여름철
‘호캉스’의 대표상품인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가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제주신라호텔에서는 '앱 온니' 패키지를 출시했다. '앱 온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산전망/1박) △G.A.O. 트레킹(2인/1회) △실내/실외 수영장
△신라리워즈 1만 포인트로 기본 구성됐다. G.A.O.는
제주신라호텔에서 자체 운영하는 레저 전문가 프로그램으로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신라스테이의 '서머 스페셜' 패키지는 △스탠다는 객실(1박) △서머 리미티드 베어(1개) △신라리워즈 3000 포인트 제공 혜택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신라스테이는 10박 투숙 시 1박 무료 숙박권을 주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한국면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