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여의도, 한강에서 즐기는 가을여행 패키지 출시
상태바
켄싱턴호텔 여의도, 한강에서 즐기는 가을여행 패키지 출시
  • 조 휘광
  • 승인 2018.08.10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켄싱턴호텔 여의도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미리 준비하는 가을 여행’을 컨셉트로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 종류의 '어텀 패키지(Autumn Package)'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고객들이 도심 여행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가지 종류로 준비됐다. 호텔 바로 앞에 있는 한강에서 여유롭게 가을의 운치를 느낄 수 있도록 호텔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가을 피크닉 박스 또는 호텔에서 한강 전망의 라운지에서 가을에 어울리는 와인을 즐기며 도심 가을 여행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가을 피크닉 박스가 제공되는 △어텀 피크닉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혜택,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제공으로 구성됐다. 가을에 어울리는 와인 1병 혜택이 포함된 △어텀 로맨스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혜택, 객실 내 미니바가 무료로 제공된다. 와인은 프레시넷 드보이스 로사도 와인으로 한강 전망 라운지에서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어텀 피크닉 패키지 주중(일~목) 15만95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8만1500원(세금 포함)부터다. 어텀 로맨스 패키지는 주중(일~목) 13만9700원(세금 포함)부터 주말(금~토) 16만1700원(세금 포함)부터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