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인문학 콘서트’ 별마당도서관으로 오세요
상태바
‘여행 인문학 콘서트’ 별마당도서관으로 오세요
  • 조 휘광
  • 승인 2018.08.26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TV쇼핑, 30일 이태훈 여행전문작가 강연



신세계TV쇼핑의 ‘여행 인문학 콘서트’가 스타필드 별마당도서관으로 자리를 옮겨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한다.


신세계TV쇼핑 '여행 인문학 콘서트'가 오는 30일 저녁 7시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도서관에서 열린다.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에서는 여행전문작가 이태훈 작가가 연사로 나서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은 어떻게 모나리자를 소장하게 되었을까' '자유의 여신상의 모델은 누구일까' 등 색다른 주제의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여행 인문학 콘서트'는 여행상품과 연계한 인문학강의를 제공해 깊이있는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자 지난 3월부터 3회에 걸쳐 진행했던 신세계TV쇼핑의 차별화된 행사로, 신세계TV쇼핑 본사 강당에서 매 회 100명의 고객을 초청해 진행되었다.


4회차를 맞이한 이번 강연은 한정적인 인원만 수용했던 본사 강당을 벗어나 ‘열린 문화 공간’인 별마당도서관 전체를 강연장으로 활용해 더 많은 고객들과의 소통에 나선 것이다.


특히 콘서트 진행 시간대도 기존 오후 1시~2시에서 벗어나 저녁 7시부터 진행되어 그동안 참여하기 어려웠던 직장인들까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 기존에는 신세계TV쇼핑에서 방송 판매하는 여행상품과 연계해 진행했지만 이번 콘서트는 순수 강연만 진행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