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향수?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서 배워봅시다
상태바
나만의 향수? 신세계면세점 강남점에서 배워봅시다
  • 조 휘광
  • 승인 2018.10.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 26 이틀간…참석자에게 멤버십 승격·선불카드 등 증정



신세계면세점강남점이 오는 25일부터 이틀간 프랑스 니치향수 브랜드 프라고나르와 함께 조향클래스를 개최한다. 프라고나르는 프랑스 그라스의 대표 향수 브랜드다. 재료 선별, 에센스 추출, 패키징 등 제품의 모든 공정을 전통 제조 방식으로 운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각 클래스는 20명씩 총 40명이며, 21일까지 신세계면세점 공식 SNS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조향 클래스는 프랑스 프라고나르 향수 박물관에서도 진행됐던 강의로, 향수 원료가 되는 좋은 꽃들이 잘 자라는 프랑스의 기후적 특성에 대한 이론부터 나만의 향수를 직접 만들어 보는 실습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다. 

클래스 참석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멤버십을 골드로 승격해 주고, 강남점 프라고나르 매장에서 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선불카드와 프라고나르 에코백, 향수 티슈 3종 샘플을 선물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소수를 위한 특별한 향수’를 뜻하는 니치 향수가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르 라보, 바이레도, 조말론 등 강남점에서는 ‘진정 완벽한 럭셔리(Genuine Perfection of Luxury)’의 컨셉트 아래 세계적인 니치 향수를 부티크 형식으로 선보이는 만큼 강남점만의 특색 있는 콘텐츠로 향기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세계면세점은 최근 프렌치 퍼퓸 하우스 아틀리에 코롱 브랜드와 협업해, 국내 파워블로거와 중국의 왕홍 등을 초청해 시향 기회를 제공하고,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개개인에 어울리는 향기를 추천하는 특별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