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타몰 패션브랜드 인기상품을 50% 할인?
상태바
두타몰 패션브랜드 인기상품을 50% 할인?
  • 조 휘광
  • 승인 2018.10.2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 28일 DDP에서 열리는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 참여
28일 오후 1시엔 아이린 무대이벤트와 팬 사인회도 열려



두타몰은 27일과 28일 이틀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스타일쉐어 마켓페스트 2018'에 두타몰 패션 브랜드와 함께 참여한다. 또한 두타 모델인 아이린과 함께하는 무대 이벤트를 비롯해 두타몰 부스 방문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타 모델 아이린 애장품 경품 증정

이번 행사에서 두타몰은 러드(LLUD), 필루미네이트, 슬로우애시드, 아이아이(EYEYE), 나다나엘, 디어스토커 등 두타몰에 입점해 있는 패션브랜드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28일 오후 1시에는 유명 패션모델이자 글로벌 인플루언서인 아이린의 무대이벤트와 팬사인회 등을 선보인다. 2016년부터 두타 모델로 활약 중인 아이린이 내는 퀴즈를 맞춘 고객에게는 아이린 애장품을 경품으로 준다.

◇두타상품권 등 걸고 꽝없는 경품 이벤트

두타몰은 마켓에서 두타멤버십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두타상품권을 비롯해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는 꽝 없는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두타몰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최대 6000점의 멤버십 포인트도 받을 수 있어 일석이조다.

◇두타몰 식음매장 상품권·2시간 무료주차권 제공

스타일쉐어 마켓 입장을 위해 길게 줄을 선 고객에게는 두타몰 식음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상품권과 2시간 무료주차권을 제공하고, 행사장 부스 구매고객에게는 두타몰 인기 식음메뉴 50% 할인 바우처를 증정한다. 이 쿠폰으로 레미콘, 사이드쇼, 홍대개미, 부엉이돈가스, 아비꼬카레, 앤티앤스프레즐, 라스베이글, 담뿍담뿍, 충칭탄탄면 지정메뉴를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두타몰 관계자는 “두타는 K패션을 선도하는 동대문 패션 중심지이자, 디자이너 브랜드 집결지로서 스타일쉐어 마켓을 찾는 고객들에게 감각 있는 패션 트렌드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게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마켓에 참가하게 됐다”며 “핫셀러들이 선보이는 패션 아이템과 함께 두타가 준비한 알찬 혜택을 꼭 만나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