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면세점, 강남 관광명소 10곳 선정…대박경품 쏜다
상태바
현대백화점면세점, 강남 관광명소 10곳 선정…대박경품 쏜다
  • 조 휘광
  • 승인 2018.11.12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인플루언서 '경식스필름'과 금손남친 포토스팟 캠페인
이달 말까지 방문 인증샷 올리면 1등 300만원 여행상품권


▲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서울 강남 금손남친 포토스팟으로 선정한 10곳 중 하나인 아시아선수촌공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서울 강남 관광명소를 알리는 ‘금손남친 포토스팟’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8~10층에서 그랜드 오픈하면서 풍부한 관광 인프라를 활용해 면세점 강남시대를 선도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그 일환으로 진행되는 첫번째 이벤트로 해석되며 강남 관광명소 10곳을 소개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를 위해 유명 콘텐츠 제작자이자 여행 인플루언서인 ‘경식스필름(Kyung 6Film)’과 손잡았다. ‘경식스필름’은 국립발레단 발레리노 출신 영상 크리에이터로 연인과 함께 여행하며 찍은 영상들이 SNS에서 큰 주목을 받으면서 ‘금손남친(손재주가 좋은 남자친구를 일컫는 말)’이란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그의 영상에는 발레를 하면서 쌓아온 감각적인 음악과 움직임, 공간 활용이 그대로 묻어나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사진과 영상을 통해 선정릉, 아시아공원 등 서울 강남의 관광명소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위챗, 웨이보 등 중국 SNS 채널에서도 캠페인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강남의 관광명소는 총 10곳이다. 서울 강남 유일의 왕릉 유적지인 ‘선정릉’과 넓은 녹지 공간을 갖춘 ‘아시아공원’, ‘도산공원’ ‘가로수길’ 등이다. 특히, 현대백화점면세점이 발굴한 관광명소는 ‘카카오맵’에도 등록돼 고객이 쉽게 검색해 찾아올 수 있게 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관계자는 “서울 강남이 가진 매력을 관광객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하기 위해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울 강남의 활기차면서도 여유로운 모습을 국내외에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이번 ‘금손남친 포토스팟’ 캠페인과 관련해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도 11월 말까지 진행한다. 금손남친 포토스팟을 찾아 인증샷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계정 태그(@hddfs.official), 해시태그(#금손남친포토스팟10)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명의 고객에게 3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