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최대 70% 연말 대세일
상태바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최대 70% 연말 대세일
  • 조 휘광
  • 승인 2018.12.0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한 달간… 상시 20% 할인 골드회원도 모집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12월 한 달간 중문면세점 골드회원을 모집한다. 최대 70% 연말 세일도 함께한다.


◇ 골드회원 가입 시 상시 20% 할인 혜택 = 이번 골드회원 모집은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골드 회원 가입 시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상시 전품목(일부품목 제외) 20%할인 해택을 받을 수 있다. 가입방법은 인터넷면세점 골드회원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만 거치면 된다.


◇ BC카드·KB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이용권 = 한 달 간 진행되는 행사기간 면세가의 최대 70% 연말대세일 행사가 진행된다. 이 기간 쇼핑지원금으로 35만원 이상 구매시 중문면세점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카드사별로 무이자 할부와 추가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BC카드와 KB카드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중문면세점 1만원 이용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 망토형 무릎담요 등 기념품 증정 = 크리스마스와 연말시즌인 12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는 4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망토형 무릎담요를 증정한다. 또한 중문면세점과 제휴한 온라인여행사, 렌터카, 항공사, 선박, 관광 등에서 배포되는 사은품 교환권을 소지하고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제주해녀 캐릭터 기념품, 목베개, 수딩젤, 핸드크림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가 중문면세점과 연계해 운영하는 인터넷면세점(www.jejudfs.com)에서도 면세가에 추가 20% 할인과 금액대별 구매쿠폰과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기획전이 진행된다. 12월 35만원 이상 구매 시 오피셜 슬림 다이어리를, 40만원 이상 구매 시 손난로를 증정한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중문관광단지 내 제주국제컨벤션센터 1층에 위치하고 있다. 공항과 항만을 이용해 제주에서 출발하는 관광객과 도민이면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가능하다. 고객 1인이 연간 6회, 1회당 미화 600달러까지 구매 가능하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