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크리스마스·연말 디너 이벤트 푸짐
상태바
글래드 호텔, 크리스마스·연말 디너 이벤트 푸짐
  • 한 윤철
  • 승인 2018.12.11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글래드 여의도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 글래드 호텔 제공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아 다양한 스페셜 메뉴와 이벤트를 준비한다.


◆글래드 여의도 = 뷔페&카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는 올 한해 가장 사랑받았던 메뉴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올스타(All Star) 프로모션’을 14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싱싱한 통영 석화를 편백나무 찜기로 쪄내 바다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통영 석화찜과 해산물’과 ‘새우 감바스’, 일식 스타일의 따뜻한 국물과 담백한 어묵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어묵 나베’,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허브와 크랜베리를 곁들인 통닭구이’, 여러 가지 베리를 곁들인 크리스마스 타르트, 딸기 케이크를 맛볼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 블룸 홀에서는 12월 24일 저녁과 25일 점심에 온 가족이 재즈 공연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를 즐길 수 있는 ‘갈라 with 재즈’ 이벤트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와 와인 또는 음료 1잔이 포함됐다. 재즈 공연과 캘리그래피,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 글래드 강남 중식당 `리마장`의 연말 자선파티 이미지. / 글래드호텔 제공


◆글래드 라이브 강남 = 차이니스 다이닝 & 바 ‘리마장82’에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YECHIN과 함께 수익금의 일부가 저소득 청소년에게 기부되는 ‘연말 자선 파티’를 15일 토요일 오후 8시부터 새벽 1시까지 진행한다. 디제이 퍼포먼스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YECHIN과 개인 소장품 경매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메종글래드 제주 =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는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제철 방어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대방어 해체쇼’와 함께 석화, 과메기 등 겨울 별미를 선보인다. 대방어 해체쇼는 매일 오후 7시(주말에는 오후 6시 10분/오후 8시)에 진행되며, 사잇살, 배꼽살, 뱃살 등 대방어 특수 부위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24, 25일에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인 ‘로스트 칠면조’를 즐길 수 있다.

100년 전통의 정통 중화요리를 즐길 수 있는 ‘아서원1920’에서는 12월말까지 식사(밥/면) 30% 할인과 함께 특별한 산미를 자랑하는 '산동 고량주 1+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키즈 카페 릴리펏에서는 24, 25일 산타이벤트를, 정글북 By 앨리스 바에서는 DJ 파티와 푸짐한 상품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이벤트, 사전 예약 시 1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