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한반도에서 가장 빠른 일출 '간절곶' 패키지 출시
상태바
신라스테이, 한반도에서 가장 빠른 일출 '간절곶' 패키지 출시
  • 한 윤철
  • 승인 2018.12.2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11개 호텔 신년 패키지 선보여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2019년 황금돼지 해를 맞아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한 '신년 패키지'를 선보인다.


◇ 울산 '해돋이 간절곶' 패키지 = 한반도에서 일출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곳 중 하나인 신라스테이 울산의 '해돋이 간절곶' 패키지다. 간절곶까지 편안하게 이동 할 수 있도록 왕복 셔틀 운행은 물론 따뜻한 핫팩과 함께 출발 전 떡국도 제공한다.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적용해 호텔 도착 후에도 여유 있는 휴식이 되도록 했다. 상품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 1실 (1박) △떡국 2인(테이크 아웃 전용) & 생수 1병 △핫팩 (2개) △셔틀버스 왕복 1회 운행(호텔과 간절곶 왕복)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되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피기 드림·시즌 그리팅 패키지 =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에서 모두 이용 가능한 ‘피기 드림(Piggy dream)’ 패키지는 황금돼지의 해를 기념해 새해의 행운과 행복을 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스마일 돼지 저금통을 선물로 제공한다. △객실 1실 (1박) △조식 2인 △GS 편의점 1만원 상품권 △스마일 돼지 저금통 (1개)를 제공하며 새해 1월 2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시즌 그리팅(Season’s Greeting)’은 한 해 동안 가장 사랑 받은 신라스테이만의 시그니처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객실 1실(1박) △신라스테이 윈터 리미티드 베어(1개, 선착순) △2019년 호텔신라 캘린더(1개)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아이템(1개, 랜덤증정)을 제공한다. 기간은 새해 1월 6일까지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